좀 젊은 20대 사육사 있는데 펀치한테 밥 줄때 빼곤 검은 마스크 쓰고 다니거든 왜 그런지 몰랐는데 사진 찍는건 기본이고 집까지 따라간적도 있다더라 중국팬들 모인곳에서 사육사 그만 둔다는 루머 있었는데 그거 때문에 아니냐는거 보고 그런일 있는지 알았음 왜 동물원측에서 사육사들한테 과도한 관심 주지말라고 했는지 그때 이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금토일금토일이 더 힘든가?
- 00:09
- 조회 0
- 잡담
-
- 어릴 때 아빠 따라 저수지 얼음 낚시 따라갔었는데 재미없었어
- 00:09
- 조회 2
- 잡담
-
- 성심당 놀란점 웨이팅 개빨리 빠짐
- 00:09
- 조회 22
- 잡담
-
- 수요일 의외로 입성 목표로 하면 노려볼법도...??
- 00:09
- 조회 26
- 잡담
-
- 우리 동네 맛집 굴보쌈
- 00:09
- 조회 36
- 잡담
-
- 국립은 몇만 정도야??
- 00:09
- 조회 36
- 잡담
-
- 토요일 인스파보다 수요일 체조가 좋음 ㅇㅇ
- 00:09
- 조회 74
- 잡담
-
- 담주가 재밌겠다
- 00:09
- 조회 9
- onair
-
- 일본에서 국립+도쿄돔 둘다 간 여돌이 4팀인데
- 00:09
- 조회 48
- 잡담
-
- 너네 남원 알아?
- 00:09
- 조회 12
- 잡담
-
- 컴백전이라 스케 조절 빡센거 아닐까
- 00:09
- 조회 33
- 잡담
-
- 마지막에 은숙웅니가 더 무서와요
- 00:09
- 조회 15
- onair
-
- 근데 김호영이 치트키긴해
- 00:08
- 조회 28
- onair
-
- 금토일 금토일은 너무 빡세고 토일 토일은 자리 껴서 수요일 하루 중간에 넣은건가..?
- 00:08
- 조회 35
- 잡담
-
- 새삼 회사가 정말 중요하다는걸
- 00:08
- 조회 45
- 잡담
-
- 불 꺼넣고 심괴 보는데 갑자기 닭살 돋아서 불 킴
- 00:08
- 조회 11
- onair
-
- 수요일 콘 나만 갈 수 있다면 오히려 좋아...
- 00:08
- 조회 47
- 잡담
-
- 스키즈 닛산 안가고 바로 국립가는거?
- 00:08
- 조회 142
- 잡담
-
- 아니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람이 몇명이 죽었는데 레드레드 이 분위기 맞냐고
- 00:08
- 조회 67
- onair
-
- 어둑시니들은 보는게 아니고 듣는거라 사연을 개잘읽어야 된다고들음
- 00:07
- 조회 9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