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냥이는 성세천하 팬미팅 초대받을만하지..붐의 시초격... https://theqoo.net/ktalk/425362030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22 그치만 부럽다 ㅠㅠㅠㅠ https://x.com/i/status/2069039442061558094이태랑 포옹이라니 포옹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