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벌써 존나 좋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가 확실히 서울보다 아랫지방이 맛있다고 느낀던 생선요리
- 23:38
- 조회 0
- 잡담
-
- 난 솔직히 제주도가..맛집없는거같아 그렇게 느끼는 이유중에 하나가 비싼가격이기도하고
- 23:38
- 조회 0
- 잡담
-
- 옛날에 해운대 개미집 가서 낙곱새 처음 먹었을때 신세계였는데
- 23:38
- 조회 1
- 잡담
-
- 가는데 마다 다맛있었던곳 목포..
- 23:38
- 조회 3
- 잡담
-
- 진짜 맛집 없는 곳
- 23:38
- 조회 7
- 잡담
-
- 대전도 이제 백반하는데 거의 없지만 굉장히 많은 가게가
- 23:38
- 조회 5
- 잡담
-
- 하계동 사는 사람들아
- 23:38
- 조회 2
- 잡담
-
- 부산에 자갈치 시장? 꼼장어 개비싸더라
- 23:37
- 조회 3
- 잡담
-
- 지방출신인데 우리 지역은 맛집의 무덤임 그리고 싸지도 않음..서울이 경쟁이 치열해서 그래두 맛집많다생각..
- 23:37
- 조회 9
- 잡담
-
- 사실 서울러 내 찐맛집 공유 잘 안함
- 23:37
- 조회 15
- 잡담
-
- 아 나는 솔직히 광주인으로서 행복한 담벼락 가지말라고 말리고 싶음
- 23:37
- 조회 24
- 잡담
-
- 서울이 줄서는 걸 많이 하는건 저점이 낮아서 그런거 같은데
- 23:37
- 조회 36
- 잡담
-
- 근데 대전 진로집은 진짜 맛없더라
- 23:37
- 조회 14
- 잡담
-
- 걍 서울 사는데도 ㄹㅇ 웨이팅이나 가격 대비 맛 떨어지는거 맞는거 같은디
- 23:37
- 조회 35
- 잡담
-
- 내 인생 떡볶이는...방앗간집 할머니가 간판 없이 운영하시던 떡볶이임...
- 23:37
- 조회 10
- 잡담
-
- 광수랑 김우빈 ㅈㄴ 입 짧아보이는 상 아니야?
- 23:37
- 조회 19
- 잡담
-
- 서울20년 넘게 살았지만 아직 나만의 맛집이 없음...
- 23:36
- 조회 20
- 잡담
-
- 난 걍 부산을 사랑해 부산호소인 명예부산인하고싶어
- 23:36
- 조회 17
- 잡담
-
- 난 서울사람인데도 서울에 맛집 없는거 너무 공감하는데ㅋㅋㅋ
- 23:36
- 조회 83
- 잡담
-
- 난 음식 생각보다 별로였던곳 경주?
- 23:36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