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후회하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주에 개맛있는 빵집 있었는데 폐업했데
- 00:13
- 조회 0
- 잡담
-
- 트위터 국가끼리 싸울때 느끼는데 우리나라 짹 인구수 왜케 적냐
- 00:13
- 조회 1
- 잡담
-
- 막창 3인분이면 얼만큼의 양이야? 혼자 먹기 어려워?
- 00:13
- 조회 3
- 잡담
-
- ㅅㅋㅈ 근데 뮤뱅 재팬 국립ㅋㅋ에서 할때도 얘네 팬 진짜 개ㅐㅐㅐ많이와서
- 00:13
- 조회 21
- 잡담
-
- 최근에 진짜 맛있다 느낀 건 일본 여행가서 먹은 야끼니꾸
- 00:13
- 조회 1
- 잡담
-
- 데식은 올해 야외콘 없나
- 00:13
- 조회 6
- 잡담
-
- 러블리즈 캔디젤리러브 노래 개좋다
- 00:12
- 조회 1
- 잡담
-
- 와 근데 토일수토일은 한 3번이상 가는 덬은 ㄹㅇ 일주일내내 콘서트인 기분이겠다ㅋㅋㅋ
- 00:12
- 조회 15
- 잡담
-
- 국립 이제 오세요오세요 스탠스 되고 대관 엄청 낀다ㅋㅋㅋㅋㅋ
- 00:12
- 조회 46
- 잡담
-
- 스키즈 일본콘이 더 가능성있겠지
- 00:12
- 조회 93
- 잡담
-
- 스키즈 국립 이제 가는것도 신기하다 당연히 갔을줄
- 00:11
- 조회 125
- 잡담
-
- 통영갔다가 해물뚝배기집 들어갔는데 진짜 맛있었어
- 00:11
- 조회 16
- 잡담
-
- 제왑은 상반기 트와 하반기 스키즈로 국립가네
- 00:11
- 조회 121
- 잡담
-
- 도쿄돔이 5만5천이면 ㄹㅇ 큰거구나
- 00:11
- 조회 96
- 잡담
-
- 국립 이런 느낌
- 00:11
- 조회 244
- 잡담
-
- 토일수토일 < 신박하다 ㅋㅋㅋㅋㅋ 내기준 금토일보다 좋긴해
- 00:11
- 조회 55
- 잡담
-
- 수요일이면 딱 연차쓰기도 좋음 좆같은월화 버티고 목금 버티면 또 공연이니
- 00:11
- 조회 19
- 잡담
-
- 7월 체조는 거의 제왑이 전세 냈네
- 00:10
- 조회 144
- 잡담
-
- 독방에 말투때문에 자표 심한덬이 하나 있는데 이 덬을 보며 내말투도 자표가 심할까 라는 생각을 종종 함
- 00:10
- 조회 36
- 잡담
-
- 나 스키즈 늦덬이라 멤버십도 없고 플미로 가기엔 돈없어서 콘서트 걍 포기했는데
- 00:10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