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케이팝 데모버전 좋은데 지수 earthquake는 지수버전이 더 좋다 https://theqoo.net/ktalk/4253606523 무명의 더쿠 | 21:51 | 조회 수 56 https://x.com/dvkseu/status/2068705136327995657?s=46약간 심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