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해외출장가서 교통사고 나서 다쳤는데 그날 밤비행기로 귀국일정이라 병원 못가고 그대로 비행기탐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9
더 대박은 새벽에 도착해서 정시 출근함
그것보다 대박은 모든 소식을 알고 있었으면서 출근해서 내 표정 안 좋다고 극대노함
나 아파죽겠는데
그리고 통원 치료했는데 그거 꼴보기 싫다고 짜름
개시발색끼
더 대박은 새벽에 도착해서 정시 출근함
그것보다 대박은 모든 소식을 알고 있었으면서 출근해서 내 표정 안 좋다고 극대노함
나 아파죽겠는데
그리고 통원 치료했는데 그거 꼴보기 싫다고 짜름
개시발색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