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ㄹㅂㅂㄱ 너무 많이 마주쳐서 혼미함 https://theqoo.net/ktalk/4253593254 무명의 더쿠 | 21:40 | 조회 수 51 왜 죄다 차 앞창문에 너무 잘 보이게 자리잡아서 지들 1열 직관하게 하는거임 와이퍼 사이에 낄까봐 와이퍼로 쫒아내지도 못하겠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