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잘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서울 한식맛집 찾으려면 그 대낮에 태극기 꽃고있는 할배들이 낮술하면서 파란당 욕하고있음 거기 백반 맛집임
- 23:24
- 조회 1
- 잡담
-
- 아니 지금 공트는 올라오는 중인데 업로드는 잘되나봄???
- 23:24
- 조회 10
- 잡담
-
- 서울 맛집 없다고 생각한거 나만 그런거 아니구나ㅋㅋ
- 23:24
- 조회 16
- 잡담
-
- 내가 먹어본 최고의 김치는 절김치였음
- 23:24
- 조회 3
- 잡담
-
- 아니 근데 주변에 사람이 저렇게 많이 죽으면 말나오지않나
- 23:24
- 조회 19
- onair
-
- 하투하 하트이모지 개좋은데 콘서트 발롯코 토롯코할때만 볼수있을재질 ㅋㅋㅋ
- 23:24
- 조회 4
- 잡담
-
- 아 귀신 자리 꽉 낀다구요
- 23:24
- 조회 23
- onair
-
- 트위터 지금 안되는거야 아님 내 계정이 문제임?
- 23:24
- 조회 59
- 잡담
-
- 하투하 신곡 들어봤는데 노래가 너무 난잡한 느낌...
- 23:24
- 조회 25
- 잡담
-
- 지인이 부모님이 전라도 출신이셔서 전라도 김치릉 한포기 주셨는데
- 23:24
- 조회 31
- 잡담
-
- 너희 그 예전에 토끼그림으로 바이럴탔던 미대입시학원 알아?
- 23:24
- 조회 73
- 잡담
-
- 마포 사는데 진심 강남 3년에 한번 가는듯 (놀러)
- 23:24
- 조회 12
- 잡담
-
- 포충기에 러브버그 잡혔네 어케들어온거야 개새기가
- 23:24
- 조회 9
- 잡담
-
- 유년기를 일산 살았는데 라페 웨돔 코르티스 레드레드 뮤비에 나온게 ㄹㅇ현실이래서 살짝 눈물났음
- 23:23
- 조회 28
- 잡담
-
- 트친이 감성적인 앓는글 올리면 오글거림?
- 23:23
- 조회 59
- 잡담
-
- 스포티파이 스밍하려면 볼륨 50%이상이야?
- 23:23
- 조회 5
- 잡담
-
- 서울 일식이랑 양식은 진짜 잘하는 곳 많은듯 특히 라멘
- 23:23
- 조회 10
- 잡담
-
- 인스타 보다가 개처웃음
- 23:23
- 조회 40
- 잡담
-
- 여행가지말라니까 왜 가냐고 말 왜 안듣냐고
- 23:23
- 조회 18
- onair
-
- 하투하 이번 앨범 처음투성이랑 하트이모지가 ㄹㅇ 좋음 포커스땐 애플파이 진짜 많이 들었는데
- 23:23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