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ㄹㅂ버그 작년보다 덜 한 거 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357712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60 여긴 일산임아직 전성기?가 안 와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