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ㅋㅌ 인간적으로 사람들 다 너무 열심히 살지 않냐 https://theqoo.net/ktalk/4253565767 무명의 더쿠 | 21:15 | 조회 수 239 나 진짜 존나 게으르고 공부하기 조오온나 싫은데 안하면 도태될까봐 취미생활로 학원다니고 운동하고 제2외국어 공부하고 연구동아리 하는중ㅠㅠㅠ심지어 공무원이라 짤릴 일도 없는데 이지랄이다~~~~ 왤케 한국인들 다 열심히 사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