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이 하나님과 함께라는 뜻이라네 그래서 올공에 기독교인이 단체로 가 있는 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56283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0 https://x.com/i/status/206895002933592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