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소야 놀자 까지는 아닌데 나 일 배울때 파견 나간분한테 영통으로 일 배움... https://theqoo.net/ktalk/425356140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5 줌을 영통이라고 한거 아님 ㄹㅇ 카톡 영통같은 기능으로 일 배웠어...근데 이건 쌍방폐급이라 억울하지는 않음 걍 웃김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