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투하 쇼케의상 보는데 난 평범한거보단 차라리 특이한게 더 좋은듯 https://theqoo.net/ktalk/4253560282 무명의 더쿠 | 21:11 | 조회 수 504 4,6,7번째 같은 의상보다 난 차라리 학종이가 나은거 같음 어차피 무대에서 입을거 난 튀는걸 선호하는듯ㅋㅋ 근데 뭐 멤버들 전체적으로 다 걍 귀여운거 같음 팬들은 다르게 생각할수도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