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은 쏘쏘한데 수록곡 전부 맛도리인거 같음 특히 걸스넥스트도어 개좋아ㅏ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웨이팅 진짜 싫어하는 데 백촌 막국수 먹고 할만하다고 느꼈어
- 23:38
- 조회 0
- 잡담
-
- ㅍㅁ 가양 vs 까치산 vs 신길 택1
- 23:38
- 조회 0
- 잡담
-
- 천안아산 이쪽.....
- 23:38
- 조회 0
- 잡담
-
- 난 맛없는건있어도 진짜 어마어마하게 맛있다 이런건 잘못느꺼봄
- 23:38
- 조회 0
- 잡담
-
- 걍 서울 가성비가 확실히 떨어지긴해.. 재료 아끼는것도 보이고..
- 23:38
- 조회 6
- 잡담
-
- 애초에 동남아 동북아라는 구분 자체가 심각하게 잘못됐다고 느낌ㅋㅋㅋㅋ
- 23:38
- 조회 2
- 잡담
-
- 난 음식 차원이 달라병 걸린거 나트랑 리조트에서 나온 반쎄오 먹고
- 23:38
- 조회 1
- 잡담
-
- 우리 동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모여있어서 가격대랑 맛이랑 양 적당해서 좋음
- 23:38
- 조회 5
- 잡담
-
- 희승 타이틀곡 Ride or die 안무 공개됐는데 완전 빡셈
- 23:38
- 조회 10
- 잡담
-
- 내가 확실히 서울보다 아랫지방이 맛있다고 느낀던 생선요리
- 23:38
- 조회 19
- 잡담
-
- 난 솔직히 제주도가..맛집없는거같아 그렇게 느끼는 이유중에 하나가 비싼가격이기도하고
- 23:38
- 조회 8
- 잡담
-
- 옛날에 해운대 개미집 가서 낙곱새 처음 먹었을때 신세계였는데
- 23:38
- 조회 6
- 잡담
-
- 가는데 마다 다맛있었던곳 목포..
- 23:38
- 조회 8
- 잡담
-
- 진짜 맛집 없는 곳
- 23:38
- 조회 23
- 잡담
-
- 대전도 이제 백반하는데 거의 없지만 굉장히 많은 가게가
- 23:38
- 조회 9
- 잡담
-
- 하계동 사는 사람들아
- 23:38
- 조회 4
- 잡담
-
- 부산에 자갈치 시장? 꼼장어 개비싸더라
- 23:37
- 조회 8
- 잡담
-
- 지방출신인데 우리 지역은 맛집의 무덤임 그리고 싸지도 않음..서울이 경쟁이 치열해서 그래두 맛집많다생각..
- 23:37
- 조회 10
- 잡담
-
- 사실 서울러 내 찐맛집 공유 잘 안함
- 23:37
- 조회 17
- 잡담
-
- 아 나는 솔직히 광주인으로서 행복한 담벼락 가지말라고 말리고 싶음
- 23:37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