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ㄱ까매짐 그부분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서울 살다가 시골 우리동네 오면 가게가 다 존나큼 ㅋㅋㅋㅋㅋ 서울 가게 한 세개는 들어갈듯
- 23:38
- 조회 0
- 잡담
-
- 식당도 식당인데 백화점 푸드코트가 ㄹㅇ 가격에 비해 먹을 거 없음
- 23:38
- 조회 0
- 잡담
-
- 대전사는데.. 난 칼국수는 속풀이부추칼국수 여기가 제일맛잇어
- 23:38
- 조회 2
- 잡담
-
- 웨이팅 진짜 싫어하는 데 백촌 막국수 먹고 할만하다고 느꼈어
- 23:38
- 조회 7
- 잡담
-
- ㅍㅁ 가양 vs 까치산 vs 신길 택1
- 23:38
- 조회 4
- 잡담
-
- 천안아산 이쪽.....
- 23:38
- 조회 15
- 잡담
-
- 난 맛없는건있어도 진짜 어마어마하게 맛있다 이런건 잘못느꺼봄
- 23:38
- 조회 3
- 잡담
-
- 걍 서울 가성비가 확실히 떨어지긴해.. 재료 아끼는것도 보이고..
- 23:38
- 조회 11
- 잡담
-
- 애초에 동남아 동북아라는 구분 자체가 심각하게 잘못됐다고 느낌ㅋㅋㅋㅋ
- 23:38
- 조회 11
- 잡담
-
- 난 음식 차원이 달라병 걸린거 나트랑 리조트에서 나온 반쎄오 먹고
- 23:38
- 조회 4
- 잡담
-
- 우리 동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모여있어서 가격대랑 맛이랑 양 적당해서 좋음
- 23:38
- 조회 6
- 잡담
-
- 희승 타이틀곡 Ride or die 안무 공개됐는데 완전 빡셈
- 23:38
- 조회 16
- 잡담
-
- 내가 확실히 서울보다 아랫지방이 맛있다고 느낀던 생선요리
- 23:38
- 조회 26
- 잡담
-
- 난 솔직히 제주도가..맛집없는거같아 그렇게 느끼는 이유중에 하나가 비싼가격이기도하고
- 23:38
- 조회 21
- 잡담
-
- 옛날에 해운대 개미집 가서 낙곱새 처음 먹었을때 신세계였는데
- 23:38
- 조회 7
- 잡담
-
- 가는데 마다 다맛있었던곳 목포..
- 23:38
- 조회 10
- 잡담
-
- 진짜 맛집 없는 곳
- 23:38
- 조회 30
- 잡담
-
- 대전도 이제 백반하는데 거의 없지만 굉장히 많은 가게가
- 23:38
- 조회 11
- 잡담
-
- 하계동 사는 사람들아
- 23:38
- 조회 4
- 잡담
-
- 부산에 자갈치 시장? 꼼장어 개비싸더라
- 23:37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