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전에 내돌 한국콘 좋은자리 가서 주변 중녀들이랑 좀 얘기해보니까 걔네도 개무리해서 오는거던데
무명의 더쿠
|
21:04 |
조회 수 178
걔네도 자세히 들어보면 그정도로 부자인 애들이 생각보다는 소수고 대체로 무리해서라도 오는 경우 개많았음...근데 이제 기본 인구수 차이가 나서 한국이랑 비교하면 무리하는 비율은 비슷한데 머릿수는 다른ㅇㅇ...그래서 걔네도 들어보면 중콘 하면 적당히 덜 무리해서 사는 동네 근처 중콘 가고 싶어하는 애들도 꽤 많던데ㅇㅇ....내주변 중녀들은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