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공연때문에 최근에 다녀왔는데 태극기들고 나이든사람 개많고 https://theqoo.net/ktalk/4253546622 무명의 더쿠 | 20:59 | 조회 수 63 나이든사람이 싫은게 아니라 그 태극기부대+기독교 특유의 기분나쁨이 있음 암튼 지하철입구쪽~핸드볼가는길 분위기 좆같긴함 손으로 쓴 글씨 붙어있고 벤치같은데 다 나이든사람 앉아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