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20주년 해외콘한다면 도쿄돔 가자... 제발 가자..!!!!! https://theqoo.net/ktalk/4253540741 무명의 더쿠 | 20:53 | 조회 수 42 왜 안되는데!!!!!!!!!!!!지금 내돌이 도쿄돔 공연해도 줏대있게 안가는데 우리 언니들이 도쿄돔 컴백하신다? 바로 드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