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내가 ㅈㄴ 꼬운거긴 한데 구하지도 못하는 굿즈 이런거 n개씩 사고 양도한다는 글 보면 짜증남 https://theqoo.net/ktalk/4253536736 무명의 더쿠 | 20:50 | 조회 수 123 걍 니가 하나만 샀으면 내가 샀겠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