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ㅁ 티비 있는데 삼탠사는거 에바야? https://theqoo.net/ktalk/4253536591 무명의 더쿠 | 20:49 | 조회 수 50 자취하는데 거의 10년전에 산 티비 있거든스마트티비 ㄴㄴ 고장 안나고 잘되긴 함근데 이동식으로 사고 싶어서 삼탠 갖고 싶은데 에바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