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울25쓰는데 정품충전기 샀음 https://theqoo.net/ktalk/4253530947 무명의 더쿠 | 20:45 | 조회 수 151 혹시나해서 정품충전기까지 샀었는데 요새 진짜 발열 너무 심해서 터지는거 아닌가했는데 진짜 터지는거냐고 다들 어때? 나는 진짜 뜨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