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티켓 파 아니고 일본 애니패스 좋아함 https://theqoo.net/ktalk/4253527355 무명의 더쿠 | 20:41 | 조회 수 34 부모표 양도 몇번 익히면 걍 눈감고도 하고 실물티켓 받아도 어디 쳐박아두기만 해서 그냥 폰으로 해결할수 있는게 좋음 ㅠㅠ 소수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