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보넥도 공연 다 티켓팅 해봤는데 진심 올홀에서 한 팬미가 그나마 할만했음
무명의 더쿠
|
20:31 |
조회 수 135
지금처럼 팬덤 커지기 전인 것도 있긴 한데
일단 그때 추첨제에서 자리 거의 다 푸는건줄 몰라서 안좋은자리 받고 입금안한 팬들이 꽤 있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똑같이 추첨제했는데도 선예매때 자리 좀 뜨긴 하더라
지금처럼 팬덤 커지기 전인 것도 있긴 한데
일단 그때 추첨제에서 자리 거의 다 푸는건줄 몰라서 안좋은자리 받고 입금안한 팬들이 꽤 있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똑같이 추첨제했는데도 선예매때 자리 좀 뜨긴 하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