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워치 잘씀? 콘서트 녹음용으로 ㄱㅊ으려나 https://theqoo.net/ktalk/4253512438 무명의 더쿠 | 20:29 | 조회 수 141 덕질에 잘 써?워치를 평소에 안해서 궁금하네살까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