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소야놀자 회사 해방촌에 있는데 해방촌은 원래 음쓰 일쓰에 버린다고 함 https://theqoo.net/ktalk/425351106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4 자기가 대학시절부터 자취했어서 잘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