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멤버중에 잘생긴애는 막 라방 중에 이마까고 각도 무시하고 카메라들고 별 난리부르스인데 https://theqoo.net/ktalk/425350792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03 좀 외모정병있는 내최애는 앞머리랑 카메라 각도 칼같이 사수해서 참.. 머라고해야하나 안쓰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