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가 ㅈ소라 그런걸까??? 신입한테 2-3개월뒤에 대리줄거래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4
근데 2년째 일하는 나한테는 그런말 한적1도없거든???
남자신입 들어오니까 명함파주네 부터 직급주네마네 한다 ㅋㅋㅋㅋㅋ
걔 들어온지 이제 10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
남자신입 들어오니까 명함파주네 부터 직급주네마네 한다 ㅋㅋㅋㅋㅋ
걔 들어온지 이제 10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