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소야놀자 새벽 3시에 사장이 자기 가스불 안 껐다고 꺼달라고 하는 ( 내가 집 제일 가까움 ) 전화 받고 새벽 3시인가? 일하는 곳에 갔는데
무명의 더쿠
|
20:17 |
조회 수 148
회사를 모텔처럼 이용하는 동료를 발견함... (가구점에서 일했었음) 판매상품은 아니었는데 너무 충격적이었슨
회사를 모텔처럼 이용하는 동료를 발견함... (가구점에서 일했었음) 판매상품은 아니었는데 너무 충격적이었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