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소야놀자지만 ㄹㅇ 좃소인데 상사들 싹다 현장/재택근무라 사무실에 3명밖에 없음 https://theqoo.net/ktalk/425349199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3 근데 다 빌런임 한명은 내앞에 4명 퇴사시킴, 한명은 극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