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체계가 없을거면 걍 자유를 줘야 다닐맛이 남
전 회사 자율출근제랑 연차 아무렇게나(ㄹㅇ 아무렇게나임 내가 걍 안 나가도 아무도 연락 안 옴 사후연차도 가능임 좀 폐급같을 정도로 아무도 신경 안 씀) 쓸 수 있는 거 땜에 4년 다님...
전 회사 자율출근제랑 연차 아무렇게나(ㄹㅇ 아무렇게나임 내가 걍 안 나가도 아무도 연락 안 옴 사후연차도 가능임 좀 폐급같을 정도로 아무도 신경 안 씀) 쓸 수 있는 거 땜에 4년 다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