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마음의 준비가🧎♀️➡️ 걍 멤버들 너무 부담안가졌으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위시 리쿠 복근 사진 ㅈㄴ 에바다....
- 09:38
- 조회 3
- 잡담
-
- 동남아 한국이 잘사는거?에 열폭심하고 따지면 지들 차별한다고 피코질 존나 해서 피곤함
- 09:38
- 조회 6
- 잡담
-
- 오프사이드 도대체 먼기준인지 봐도봐도 모르겠네
- 09:38
- 조회 3
- onair
-
- 아니 프랑스 컨디션 겁나 좋아보인다
- 09:37
- 조회 2
- onair
-
- 요구르팅 누가 저작권 사서 부활시켜주면 안되나
- 09:37
- 조회 9
- 잡담
-
- 쿠키런은 뭘로 화내는 거야?
- 09:37
- 조회 46
- 잡담
-
- 일본애들이 자기네 나라에 텐구라고 코길고 빨간애 있는데
- 09:37
- 조회 80
- 잡담
-
- 진짜 쿠키런 쿠키들로 지랄하는건 얼마나 열등감있던건지 감도안옴
- 09:36
- 조회 21
- 잡담
-
- 이번 인종싸움으로 동아시아인들 단체로 깨달은게 ㅈㄴ 웃기던데
- 09:36
- 조회 91
- 잡담
-
- 그리고 동남아 남미 이쪽애들 기본적으로 남미새에 한녀 열폭이 베이스라 ㅈ같음
- 09:36
- 조회 36
- 잡담
-
- 모솔 2 예고편 떴는데 정목이 170초반이었어도 인기있었을까
- 09:36
- 조회 38
- 잡담
-
- ㄹㅇ 피부색 핑계로 걍 한국 패고싶어서 인거 같기도 해
- 09:35
- 조회 82
- 잡담
-
- 애니캐 머리색깔가지고 인종갈리하는거 ㅈㄴ 웃김
- 09:35
- 조회 11
- 잡담
-
- 루드vs포커스 뭐가더좋음?
- 09:35
- 조회 63
- 잡담
-
- 있자나... 파리랑 존나 똑같이생겼는데 손가락 마디 한개반~두개정도 되는 크기인거
- 09:34
- 조회 65
- 잡담
-
- 돌 개인팬미팅에도 올팬많이가지?
- 09:33
- 조회 107
- 잡담
-
- 어제 한국인 피부색으로 지랄하는거 얘기하는데 누가 이번에는 남미쪽인데 동남아 얘기 왜하냐고 동남아 차별하냐고 화내는거 보고 존나 어이없더라
- 09:33
- 조회 61
- 잡담
-
- 르릿캣 빌보드 38위래
- 09:33
- 조회 134
- 잡담
-
- 동북아애들이랑 싸우는게 재밌긴해
- 09:33
- 조회 78
- 잡담
-
- 걔넨 동북아인이 ㄹㅇ 다 레고인줄암
- 09:32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