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평범하네; 인건비 줄인다고 팀장급 다 짤라놓고 일손모자라니까 일주일에 세번만 나오는 걸로 잘랐던 팀장 알바채용함(근무시간 일정 초과되면 퇴직금이니 뭐니 챙겨줘야 된다고 싫으시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몬탱 노래 좋다
- 21:11
- 조회 4
- 잡담
-
- 레몬탱탱탱
- 21:11
- 조회 4
- 잡담
-
- 슴 축구자컨...? 을 바라보며... 내돌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상상을 해본다..
- 21:11
- 조회 18
- 잡담
-
- 하투하 자컨 2부 언제 뜨지
- 21:11
- 조회 5
- 잡담
-
- 하투하 쇼케의상 보는데 난 평범한거보단 차라리 특이한게 더 좋은듯
- 21:11
- 조회 40
- 잡담
-
- 얘들아 9월 26일이랑 27일중에 언제가 더 기차표 구하기 쉬울까
- 21:10
- 조회 9
- 잡담
-
- 내돌이 전투 해주길 ㅅㅊ한다
- 21:10
- 조회 14
- 잡담
-
- 성새천하 처음한 국내 스트리머가 누구임???
- 21:10
- 조회 75
- 잡담
-
- 서바1위인데 막내이자 소통멤 효자멤
- 21:10
- 조회 53
- 잡담
-
- 하투하 노래 제대로 들을라고 에어팟맥스 충전중
- 21:09
- 조회 10
- 잡담
-
- 쿠팡 이렇게까지 배달 늦는 건 문제 있는 거지? 피지 하나 받기 힘드네
- 21:09
- 조회 55
- 잡담
-
- 오늘 멜론티켓팅어땠음?
- 21:08
- 조회 53
- 잡담
-
- 최애한테 그립톡 선물해줬는데 1년째 쓰고있어....
- 21:08
- 조회 155
- 잡담
-
- 진짜 놀이 선예매 선녀인거 맞음...?
- 21:08
- 조회 52
- 잡담
-
- 헐 에어팟 광고에 에스파 레몬에이드 노래 들어갔네
- 21:07
- 조회 168
- 잡담
-
- 앙스타가 여성향게임맞지?
- 21:07
- 조회 76
- 잡담
-
- 국내선예매처럼 부산콘도 다들 하길
- 21:07
- 조회 36
- 잡담
-
- 신서유기는 제일 재밌는 시즌이 뭐임?
- 21:07
- 조회 38
- 잡담
-
- 에스파 레모네이드 왜 이제서야 들었지
- 21:07
- 조회 69
- 잡담
-
- [🎞️] ‘When I'm Still Getting Over You’ I KEYVITUP(키빗업) TAEHWAN, HYUNMIN X Peder Elias
- 21:06
- 조회 14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