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도 데뷔초랑 지금이랑 웃긴모먼트 달라져거 웃김 너무 이안이를 잘다루게됐음 그전엔 이안이 폭주때마다 뒤에서 (와.....정말 신기하다.....) 이런 느낌이었는데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8월 도쿄 성수기임? 여름에 도쿄 가지말라햇던거같은데
- 00:47
- 조회 7
- 잡담
-
- 난 북한이 여성지도자를 받아드릴지가 ㅈㄴ 궁금함
- 00:47
- 조회 7
- 잡담
-
- 우리나라에 무대설치하고 4만명쯤 들어가는 뚜껑덮힌 실내공연장 아는사람
- 00:47
- 조회 14
- 잡담
-
- 사생들 돈이랑 시간 많나보다
- 00:47
- 조회 31
- 잡담
-
- 김정은 아들 안보여주는거 장애 있어서 그렇다는 썰 있음
- 00:47
- 조회 27
- 잡담
-
- 개마고원에서 펜타보다가 야생동물 몇마리 볼거같음
- 00:46
- 조회 15
- 잡담
-
- 우리집도 그냥 궁금하긴 한데 조선족이실지 북한일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외가가
- 00:46
- 조회 24
- 잡담
-
- 야외콘 좋은데 너무 덥...다......
- 00:46
- 조회 11
- 잡담
-
- 개마고원 락페도 꾸준떡밥 아니냐
- 00:46
- 조회 8
- 잡담
-
- ㄱㅈㅇ 아들이 있어도 정상이 아니란썰은 아프다는거야..?
- 00:46
- 조회 79
- 잡담
-
- 니네 진짜 케톡이구나 능라에서 콘서트할 생각부터 하는거보니...
- 00:46
- 조회 14
- 잡담
-
- 취켓팅은 걍 꾸준함이 답인가??
- 00:46
- 조회 24
- 잡담
-
- 통일되면 도서관지으러 다니고싶었음
- 00:46
- 조회 15
- 잡담
-
- 북한이 한국보다 더 잘산 시절이 20년 정도는 됨?
- 00:46
- 조회 37
- 잡담
-
- 일본이 일본공장에 남은 조선사람들 북한이랑 협조해서 북송보냈다던데...
- 00:45
- 조회 43
- 잡담
-
- 잠실 경기장 올해까지면 거기 쓰는 팀은 어디로 가?
- 00:45
- 조회 69
- 잡담
-
- 개마고원에서 펜타하면 헤드는 누굴까
- 00:45
- 조회 80
- 잡담
-
- 요즘 북한이 휴전협상 위반중이라 시끄러움
- 00:45
- 조회 56
- 잡담
-
- 한때 꿈이 개마고원 찜질방 여는거였는데
- 00:45
- 조회 27
- 잡담
-
- 놀티켓이랑 놀이랑 다른 앱이지
- 00:44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