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소야놀자 입사했더니 강아지랑 닭 3마리 회사에 풀어놓고 키움 https://theqoo.net/ktalk/425346582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5 서울한복판이었음통화할때마다 꼭끼오 존나 쳐울어싸서 신규거래처나 고객들이 시골이냐고 꼭물어봄닭새끼 성질 존나 더러워서 맨날 쪼임 ㅅㅂ똥 개마니싸고 각질?같은거 ㅈㄴ 떨어짐 개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