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야~<< 이런 가사 있고 가수는 여자고 약간 음색이 아이유나 최유리같이 하늘하늘한? 음색임 시작의아이아니고..... 멜로디가 강하지 않았음 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좃소야놀자 사장,싸모,사장동생부부,사장아들이랑 같이 근무한다
- 21:42
- 조회 0
- 잡담
-
- 애스파 더티워크 좋아하는 사람 소
- 21:41
- 조회 7
- 잡담
-
- 엄마 불륜 2번 목격했는데 좆같은점은 뭔지알아?
- 21:41
- 조회 112
- 잡담
-
- 우리동네 러브버그 청정지역이엇는데
- 21:41
- 조회 20
- 잡담
-
- 나는 해외출장가서 교통사고 나서 다쳤는데 그날 밤비행기로 귀국일정이라 병원 못가고 그대로 비행기탐
- 21:41
- 조회 28
- 잡담
-
- 에이나 이걸 내 눈으로 봤어야 되는데
- 21:41
- 조회 62
- 잡담
-
- 갤럭시 울트라 산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폰 바꾸고 싶
- 21:40
- 조회 41
- 잡담
-
- 버거킹은 와퍼를 미리 많이 만들어놓나
- 21:40
- 조회 51
- 잡담
-
- 보넥도 체조3일스탠딩에 부산도 2일하는데 존나 끼네
- 21:40
- 조회 23
- 잡담
-
- 장원영 손이 너무 예뻐
- 21:40
- 조회 68
- 잡담
-
- 이거 똘병은 뭐 물고 있는거임?
- 21:40
- 조회 99
- 잡담
-
- 오늘 ㄹㅂㅂㄱ 너무 많이 마주쳐서 혼미함
- 21:40
- 조회 26
- 잡담
-
- 오늘 나보다 좃같은 새끼 케톡에 업ㅅ을 걸
- 21:39
- 조회 396
- 잡담
-
- 난 화장실 내가 청소하고 밥 내가 지을때 현타와서 퇴사했는데
- 21:38
- 조회 24
- 잡담
-
- 우리아빠 진행중인 모든 드라마를 다 꿰고 있는듯
- 21:38
- 조회 24
- 잡담
-
- 툽 낫투두 미대입시편 기초디자인이랑 미대입시 글자만 봐도 PTSD옴
- 21:38
- 조회 54
- 잡담
-
- ㅍㅁ 홍명보 잘하던 선수였어??
- 21:38
- 조회 123
- 잡담
-
- 카리나 나 이때 얼굴이 젤 좋아
- 21:38
- 조회 117
- 잡담
-
- 아 ㄹㅇㅈ 소희 띠로리 춘거 끼로리 라고하는거 왜케 웃김
- 21:38
- 조회 86
- 잡담
-
- 너네는 투본진일때 오프가 같은날이라 치면 어떻게할거같음?
- 21:38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