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처밀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뱀 있잖아 햄스터처럼 꺼내서 조물딱거리면서 놀아도 됨?
- 02:17
- 조회 9
- 잡담
-
- 난 어느 목소리가 해설인지 모르겠어...
- 02:17
- 조회 13
- onair
-
- 위에 고여서 눌러앉은 비율 어느정도 될지 궁금
- 02:17
- 조회 4
- 잡담
-
- 난 국내 해외 각각 다르게 중요하다 생각하지만 확실히 돌 수명 늘어난건 해외팬 덕분이 맞음ㅋㅋㅋㅋ
- 02:17
- 조회 5
- 잡담
-
- 좋아하고나서 3개월까지가 감정피크인거같아
- 02:17
- 조회 6
- 잡담
-
- 데뷔하고 1~3번째 활동때 트붐 한두번 오고 공백기엔 사라지는듯
- 02:17
- 조회 8
- 잡담
-
- 아르헨 약간 어수선하네
- 02:17
- 조회 8
- onair
-
- 지금 생각해보면 구돌이 해외팬 적은 돌이라 일찍 소속사 흩어진 것 같음
- 02:17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좀 다른 얘긴데 난 갠팬인데도 연차 차니까 그룹활동이 ㅈㄴ 소중해짐
- 02:17
- 조회 14
- 잡담
-
- 활동반응없으니 누구든 탓할 사람찾는 거 질린다
- 02:17
- 조회 17
- 잡담
-
- 내 돌 모르는 외국어가 댓글에 엄청 보이길래 어딘가 했는데
- 02:16
- 조회 81
- 잡담
-
- 새것만 좋아해요 반짝거리죠 다들 그렇잖아요 맞죠 -> 이게 요즘 드영이든 돌판이든 소비 패턴이라니깐
- 02:16
- 조회 50
- 잡담
-
- 페널티킥은 언제 줘? 경고는 경고도 주고 패널티킥도 줘?
- 02:15
- 조회 46
- onair
-
- 솔직히 돌들이 병크안쳐도 국내에서 괜히 논란이나 악플개낄때 있는데 해외팬덤 크면
- 02:15
- 조회 40
- 잡담
-
- 갑자기 말이야 월드컵아니면 이용자 더 피크찍었을 거같음?
- 02:15
- 조회 22
- 잡담
-
- 오스트리아 선제골 나오면
- 02:15
- 조회 60
- onair
-
- 짹만 봐도 유행하는 돌이 휙휙 바뀌지 않아?
- 02:15
- 조회 56
- 잡담
-
- ㅅㅂ 큰일났다 단체 느끼는게 예전같지 않다
- 02:15
- 조회 55
- 잡담
-
- 젭티 지금 캐스터분은 뭔가 축구랑 안어울림
- 02:15
- 조회 68
- onair
-
- 신인이 포화상태라 국내팬들도 이제 좋아하는게 벅찬거
- 02:14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