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대리승진 이거는 그냥 흔한 중소라고 생각했...음 https://theqoo.net/ktalk/425345639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9 어차피 연봉은 그대로임ㅋㅋㅋㅋㅋㅋ 보여주기식 직급우리회사도 메일 사원이보낸다고 지랄해서 대리로 적고 이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