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너무 어렸고 걍 까라면까지 마인드라 생각없이 다녔는데 그날이후로 이직준비해서 탈출함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에스파 8 하투하 8이라 운동회하기 딱이다
- 22:08
- 조회 11
- 잡담
-
- ㅅㅂ집에 솔로버그 발견
- 22:08
- 조회 32
- 잡담
-
- 너네 그거 알아야함 콘서트 적당히 수수료내고 취소할 수 있는건 한국콘 뿐임
- 22:08
- 조회 36
- 잡담
-
- 몬스타엑스 기현 KIHYUN EP [BORDERLINE] SCHEDULER 컴백 타임테이블
- 22:08
- 조회 11
- 스퀘어
-
- 팬들 사이에서 노래 반응 좋으니까 스밍 유지 개잘된다
- 22:08
- 조회 51
- 잡담
-
- 아니 씨발 같은 쿠지 상품인데 골라서 들어오는거 존나 빡치네
- 22:07
- 조회 19
- 잡담
-
- 근데 ㅊㅅㅇㅌ 종교 다 처음부터 알지 않았어?
- 22:07
- 조회 69
- 잡담
-
- 모태 개신교덬 가톨릭으로 개종했는데 세상 편함
- 22:07
- 조회 19
- 잡담
-
- 하닉 더올라?
- 22:07
- 조회 53
- 잡담
-
- 에스파 체육인 그룹이야 무시하지마
- 22:07
- 조회 31
- 잡담
-
- 컴백을 앞둔 CLASSy(클라씨) 긴급 기자 회견 🚨
- 22:07
- 조회 20
- 스퀘어
-
- 에반의 데뷔 싱글 'RIDE OR DIE'에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동명 타이틀곡 'Ride or Die'와 이지리스닝 인디팝 'Overflow(오버플로우)'까지 두 곡이 수록된다.
- 22:07
- 조회 15
- 잡담
-
- 난 에스파 드라마랑 스파이시 좋아하는데
- 22:07
- 조회 20
- 잡담
-
- 보넥도 이번 활동 진짜 너무 만족스럽다...
- 22:07
- 조회 61
- 잡담
-
- 내 돌 오늘 노래 부른 거 들어볼래...?
- 22:07
- 조회 47
- 잡담
-
- [R(ae)cord] ❤️🔥힘내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aespa 에스파 ‘WDA (Whole Different Animal)’ 음악방송 Behind the Scenes
- 22:06
- 조회 11
- 스퀘어
-
- 옥냥이 이태한테 안기고 다리힘 풀렸네
- 22:06
- 조회 54
- 잡담
-
- 아붐온 아붐온
- 22:06
- 조회 20
- 잡담
-
- 저녁 그냥 평소처럼 먹었는데 개배고픔
- 22:06
- 조회 12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기운 넘치고 에너지 넘쳐서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 22:06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