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소야놀자 회사가 넓은 반지하에 있었는데 태풍한번 오니까 https://theqoo.net/ktalk/4253441479 무명의 더쿠 | 19:33 | 조회 수 66 물이 들어차서 사장이랑 직원들이랑 물 퍼낸 기억이 있네 ㅋ 근데 이 사건 이후로 이사가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