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투하 스텔라가 보컬이 되게 괜찮다 https://theqoo.net/ktalk/4253435244 무명의 더쿠 | 19:28 | 조회 수 157 약간 뭔가 좀 집중하게 되는 톤이라 해야하나 전달력도 좋은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