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는 색깔이 제일 문제야 https://theqoo.net/ktalk/4253432301 무명의 더쿠 | 19:25 | 조회 수 52 까만데 서로 뭉쳐있으니까 혐오스러움 100배임차라리 색깔이 흐렸으면 더 나앗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