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체이스부터 다 좋았는데 이번엔 안 붙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넥도랑 라이즈는 고척 갈만한데
- 20:33
- 조회 12
- 잡담
-
- 배란일 때 혹시 장염 느낌 있어?
- 20:33
- 조회 0
- 잡담
-
- 이번엔 진짜 에스파 울리고 싶다
- 20:33
- 조회 12
- 잡담
-
- 슴 콘은 원래 본확 안하고 생파팬미 이제 다 본확 안하는데
- 20:33
- 조회 24
- 잡담
-
- 콘서트 규모가 스타디움으로 커지면 재미없어지는 것 같아
- 20:33
- 조회 22
- 잡담
-
- #좆소야놀자 아까 일톡에도 사실 썼는데 사장 아들 원서 써줬음
- 20:33
- 조회 28
- 잡담
-
- 스엠은 여돌 여름곡 ㅈㄴ 잘 뽑는거 같아...
- 20:33
- 조회 11
- 잡담
-
- 본확좀 처없앴으면 좋겠음
- 20:32
- 조회 56
- 잡담
-
- 고척돔 처음가는 아이돌은 좀 울컥할정도의 규모야?
- 20:32
- 조회 112
- 잡담
-
- 위험한거에 빠진거 같아.......
- 20:32
- 조회 98
- 잡담
-
- 플레이브나 홀로그램 콘서트 가본적 있는 덬 자리 골라줄수잇음?
- 20:32
- 조회 35
- 잡담
-
- #지잡아놀자 동생이 지잡 자퇴하려고 했더니 교수가 우리엄마 핸드폰으로 전화해서 지랄함
- 20:32
- 조회 38
- 잡담
-
- ㅈ소플 내용 황당한데 걍 너무웃김
- 20:32
- 조회 33
- 잡담
-
- 해외 나갈때마다 엄마가 꼭 공연있냐고 물어보는데 아니라고 해도 안믿는거같아;;;
- 20:32
- 조회 41
- 잡담
-
- 라이즈 디디던 무대 의외다
- 20:32
- 조회 73
- 잡담
-
- 5세대중에 국내팬덤 큰곳 세팀만 꼽으면 어디야???
- 20:32
- 조회 159
- 잡담
-
- 좆소였는데 빠퇴 시켜주는 회사는 좋았음ㅎㅎ
- 20:32
- 조회 28
- 잡담
-
- [트윈미러쇼/Teaser] 내가 너의 TWIN이 될 거야🪞💄 소미와 함께하는 Get Ready with Talk!
- 20:32
- 조회 1
- 스퀘어
-
- #좆소야놀자 남자화장실 누가 똥싸다 변기막혔나봐 근데 대표가 육성공지함
- 20:31
- 조회 56
- 잡담
-
- 127 유타 쇼츠 보다가 문득 궁금한게 있는데
- 20:31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