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맛은 근데 스파이시 사녹후기에도 나옴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408835 무명의 더쿠 | 19:06 | 조회 수 130 그래서 난 기대했는데 그냥 존나 에스파쇠맛여름노래였음하투하도 풀로 들으니 빨간맛이랑 넘 다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