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탱 끝으로 갈수록 ㅈㄴ 빠른 느낌이라 좋음 https://theqoo.net/ktalk/4253407320 무명의 더쿠 | 19:05 | 조회 수 21 여름에 느리면 개답답해.... 내 본진 발라더인데 그래서 본진노래 에어컨 켜진데서만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