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 쨍하다는게 욕이 아닌데.. https://theqoo.net/ktalk/4253406620 무명의 더쿠 | 19:04 | 조회 수 638 뒤에 다비치도 난 이해리 쨍하고 선명한 톤이라 생각함 그래서 부드러운 강민경 톤이랑 대비되는데서 오는 조화가 좋다고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