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세천하 우리나라에서 뭔가 좀 흥한 느낌이 나네 https://theqoo.net/ktalk/4253397223 무명의 더쿠 | 18:56 | 조회 수 97 오늘 팬미팅 한다고 성세천하 크게 관심 없는 내 탐라에 파도처럼 성세천하 이야기가 넘어올 정도 찾아보니까 가빈 아트홀이던데 더 큰데서 유료로 해도 꽉채우고도 남지 않았을까 싶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