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덬 ㄹㅁㅌ이 레벨깔이라는건 진심 모르겠고 https://theqoo.net/ktalk/4253393269 무명의 더쿠 | 18:53 | 조회 수 518 내가 케톡하면서 느낀건 레벨덬이 생각하고 느끼는 레벨의 색이랑사람들이 말하는 관념적 레벨의 갭이 좀 있는느낌임 ㄱㄴㄲ 서로 대화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