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페임 무대 혹시 추천하는거 있어? https://theqoo.net/ktalk/4253389689 무명의 더쿠 | 18:50 | 조회 수 155 이 곡 내취향인데 aaa에서 잉걸이랑 한 무대 직캠보고 더 좋아졌거든시상식 무대 또 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