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ㄹㄷㅂㅂ도 빨간맛만 있는것도 아닌데 저럴때마다 ㄹㅇ 아는것만 안다 싶음 https://theqoo.net/ktalk/425338942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00 항상 메뉴얼이 있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