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로 레벨 노래 나오자 마자 하투하가 부르면 어땠을까 하면 존나 ?? 되지 않나... https://theqoo.net/ktalk/425338842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44 아니 그냥 단순 ㅇㅇ노래 같다~ 이런 수준 아닌거 딱 보이는데